시술의 가치를 더하는 어바인 주요장비

Irvine Dermatology

Medical device

피코플러스

4가지의 멀티파장을 지원하며 주변 조직의 열손상을 완화하여 멜라닌색소의 선택적으로 파괴합니다. 피코파장의 장비 중 유일하게 기미개선허가를 받은 레이저장비입니다.

써마지

고주파 에너지를 정교하게 진피층에 방사하여, 콜라겐의 재생 및 수축을 통해 주름개선 및 스킨타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티타늄

세계 최초 3파장이 동시 조사되는 핸스피스로 1초에 150개의 레이저 빔을 조사해 다운타임 없이 기존 시술보다 적은 통증으로 시술 이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수있는 강력한 레이저를 이용한 신개념 리프팅 장비입니다.

울쎄라

고강도 HIFU초음파로 피부 깊은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건해주는 오리지널 장비, 전세계 100만례이상시술 및 FDA 승인을 받은 리프팅과 주름 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의료기기입니다.

인모드

3단계 리프팅 시스템으로 이중턱 및 처진 볼살 등의 불필요한 잉여 지방세포를 감소시키고, 진피층과 표피층의 콜라겐을 증진시켜 피부 탄력과 타이트닝이 가능한 리프팅 장비입니다.

포토나 QX-MAX

유럽의 FOTONA에서 개발한 색소치료 레이저로 QX-MAX만의 독특한 Accelera mode를 이용하여 기존의 장비로 치료가 어려운 3차원적 3D치료법을 실현합니다. 피부 전체에 고른 에너지를 조사하며 강력한 열전달이 이루어져 모든 타입의 색소병변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젠틀맥스

美 Candela 사에서 개발한 755nm/1064nm의 하이엔드급 롱펄스장비입니다. 색소치료에서부터 혈관, 탄력, 제모까지 혼합된 치료가 가능합니다.

클라리티2

엔디야그 1064nm와 알렉산드라이트 755nm를 포함하는 듀얼 파장 롱펄스 레이저입니다. 기존의 멜라닌을 물리적으로 파괴하는 방법이 아닌 색소 병변에 열 손상을 유도하여 맬라닌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혈관손상이 적어 붉은기와 통증을 최소화합니다.

엑셀브이

엑셀V 레이저는 3가지 레이저 모드를 이용하여 기미, 잡티 등의 색소 고민, 여드름, 홍반, 홍조와 같은 혈관 문제 그리고 탄력 문제를 동시에 개선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솔루션 장비입니다.

액션2

Action 2는 균일한 빔프로파일을 유지하는 탑햇모드로 예측가능한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용도에 적용될 수 있도록 설계된 레이저로 색소질환 개선, 흉터 제거 등을 통해 피부톤을 개선합니다.

Co2 laser

10600nm의 파장을 이용한 탄산가스 레이저로, 주변피부손상이 보다 적은 울트라펄스 탄산가스레이저입니다.

버츄RF

고주파에너지를 사용하는 의료기기 이며, 미국 FDA와 식약처에서 인증된 효과적인 안정성으로 피부 속 조직을 응고시켜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크릿

니들이 피부진피층까지 직접삽입되어 주변 조직에 정확한 깊이로 에너지를 조사하는 레이저입니다. 회복속도가 개선되었으며, 다양한 피부타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그네스

피부과전문의가 직접개발한 Monopolar방식의 고주파(RF) 장비로 미세절연침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블랙헤드, 염증성 여드름부터 한관종, 눈밑지방감소시술까지 폭넓은 범위의 시술이 가능한 상급기종 장비입니다.

오토MTS(동방FN-1)

오토MTS는 미세바늘이 피부의 표피층을 제거하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피부자체의 재생능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콜라겐을 재생시켜 튼살,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개선의 효과가 있습니다.

LDM

독일 Wellcomet 사에서 개발한 10MHz를 구현하는 유일한 오리지널 초음파장비입니다. 피부장벽복원과 자체콜라겐 생성에 도움이됩니다.

Derma-S

더마S는 전기천공법의 원리를 이용해 피부 온열로 피부 내에 인지질막을 이완시킨 후, 바늘없이! 통증 없이! 효율적으로 약물을 침투시켜 피부 미백, 탄력, 진정, 재생, 보습관리를 한번에 해주는 토탈재생관리장비입니다.

아쿠아랩

3가지 특수 솔루션(아하, 살리실산, 고농축 하이드로 에센스를)을 사용하면서 솔루션을 모공속에 투여하여 모공을 열어주고 모공의 노폐물들을 녹여주어 노폐물들이 쉽게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더마샤인프로

피부진피층에 히알루론산을 직접 침투시켜주는 장비로, 피부탄력과 보습을 한단계 더 강화시켜주는 피부관리 장비입니다

비탈인젝터

효율적인 약물 전달을 위한 5pin Util-needle 적용하여 설정된 주입량에 따라 일정한 비율과 양의 약물을 멸균 주사침을 통해 환자에게 주입하는 기기입니다. 진피층 내에 히알루론산을 투입하여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개선해주는 물광주사 전용 인젝터입니다.

레인보우 룩스

레인보우룩스는 LED를 이용한 광원 관리로 다양한 색의 광을 발현합니다. 5가지 다양한 파장으로 빛을 조사할 수 있어서 PDT광선을 피부에 골고루 많이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피부 시술 후 진정 및 재생, 살균, 항염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마크뷰

초고화질 1800만 화소 DSLR CAMERA렌즈를 사용하여 선명한 해상도로 피부를 촬영함과 동시에 모든 광원을 구현하여 피부 타입을 포함한 12가지 피부 문제점을 분석합니다.

전신광선치료기 NBUVB

Narrow band UVB phototherapy 의 약자로 피부질환 치료에 가장 도움이 되는 311nm-313nm의 협대역 자외선을 쬐는 치료장비 입니다.

오니코레이저

열을 발생 시켜 태우지 않는 레이저로, 두가지 파장(635nm, 405nm)의 레이저 빛을 환부에 조사하여 양발을 동시에 치료 할 수 있는 레이저입니다.